top of page

About

Gospel Centered Church, 복음으로 하나되는 교회는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과 사랑을 전하고 하나님의 나라의 임재를 소망하는 한국인 유학생과 직장인, 그리고 그 가족들이 맨하탄 미드타운에서 모여 예배하는 교회 공동체 입니다.


그리스도의 복음(Gospel of Christ) 으로 변화된 개인들이 그리스도를 머리로 하는 한몸 공동체(Church of Christ)를 이루어, 하나님의 나라(Kingdom of God)가 세상에 임하기를 소망하며 모이고 있습니다. 

개인과 인류의 가장 심각한 문제는 죄입니다. 죄란 유한한 피조물인 인간이 창조주 하나님이 없다고 믿고 스스로 자기 인생의 주인되어 살아가는 것입니다. 세상의 모든 문제는 여기서 기인합니다. 그것의 종점은 죽음입니다. 왜냐하면 생명의 근원이신 하나님을 부정하는 것은 생명에서 떨어져 나가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인류가 가진 죄로 다 멸망하는 것를 원치 않으십니다. 인간을 사랑하시기에 우리 안에 하나님께서 원래 목적하신 생명을 회복해 주시기를 원하십니다. 그래서 아들 예수그리스도께서 세상에 오신 것입니다. 그는 우리가 받아야할 죄값인 죽음을 대신 죽으셔서 우리가 다시 살수 있는 길을 마련해 주셨습니다. 그것이 2000년전 이스라엘에서 일어난 십자가 사건입니다. 그분은 3일만에 죽음에서 다시 사시고 하늘에 오르사 지금 하나님 우편에서 온 우주를 다스리고 계시고 때가 되면 그의 나라를 완성하러 다시 세상에 오실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제 우리는 어떻게 살아야 하나요. 우리를 위해 목숨을 던지신 그리스도의 희생적 사랑을 믿음으로 창조주 하나님과의 관계를 회복하는 것입니다.

 

복음으로 하나되는 교회는 하나님의 아들이신 그리스도께서 온 우주와 우리 인생의 주인되심을 믿고, 하나님께서 계시하신 성경 말씀에 순종하며, 세상과는 다른 삶의 가치를 일상에서 살아냄으로, 이땅에 하나님의 나라를 소망하며 그의 영광을 드러내기를 애쓰는 사람들이 모인 교회 공동체 입니다. 한번 방문해 주셔서 만나뵐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크리스찬 공동체인 우리가 믿는 것 

 

우리는 성경이 구약 39권 신약 27권으로 되어있고 성령의 감동의 씌어진 하나님의 말씀임을 믿는다.

성경은 정확 무오하며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으로 우리가 따르고 순종해야 한다.

 

우리는 성경이, 성부, 성자, 성령, 삼위일체로 존재하시는 유일한 하나님을 나타내 보여준다는 것을 믿는다. 삼위일체 하나님은, 본질적으로 능력과 영광이 동일한 한분 이시다.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완전한 신인 동시에 동정녀를 통해 탄생한 완전한 인간이며,수많은 기적을 행했으며, 죄없는 삶을 살았고,  우리 죄를 대신하는 속죄의 죽음을 죽으셨고, 다시 부활하고 승천하여 지금 하나님 우편에 앉아 계시면서 교회를 보호하고 다스리며 영광과 권세로 다시 이 땅에 오실 것을 믿는다.

 

우리는 성령께서, 구원의 핵심인 중생의 은혜를 베풀어 주심을 믿는다. 예수를 믿는 신자들 안에 내주하시는 성령님의 거룩케하는 권세로 우리는 예배와 섬김의 경건한 삶을 살수 있게 되었다.

 

우리는 세상 모든 사람이 마지막 심판날에 모두 부활하여 예수그리스도 앞에 설 것을 믿는다. 구원받지 못한자는 영원한 형벌에 구원받은자는 영원한 생명을 얻게 됨을 믿는다 

bottom of page